• UPDATE : 2024.6.12 수 21:47
상단여백
HOME 뮤지컬
24년 6월 4일, 창작 뮤지컬 '야구왕, 마린스!' 두 번째 시즌 캐스팅 공개!국민배우 김수로, 명품 아역 김주혁, 김주안 등 6인 출연, 탄탄한 시너지 예고

NEW 스포츠 뮤지컬 '야구왕, 마린스!'가 오는 6월 4일 부산에서 개막하는 두 번째 시즌 캐스팅을 공개했다.

2023년 7월에 초연된 '야구왕, 마린스!'는 문화 도시 부산을 대표하는 공연장 (재)부산문화회관과 창작 뮤지컬 세계화의 선두주자 라이브㈜가 약 2년에 걸쳐 공동 기획·제작했다. 국내 인기 스포츠 야구를 소재로 유소년 야구단 마린스 리틀 야구단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초연 당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신개념 스포츠 뮤지컬이라는 새로운 장을 열었다.

작품은 가상의 부산 유소년 야구단 ‘마린스 리틀 야구단’이 전국 최강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을 따라간다. 각각 다른 계기로 입단한 선수들은 처음에는 서로 갈등을 빚지만, 점차 야구의 매력에 빠져들어 승리를 위해 똘똘 뭉친다.다.

1년 만에 다시 돌아오는 뮤지컬 '야구왕, 마린스!'는 초연 오리지널 캐스트가 대거 합류해 더욱 탄탄해진 시너지를 예고한다.

'이남호'는 야구와는 조금도 접점이 없는 집에서 자랐지만 타고난 피지컬 덕분에 4번 타자로 발탁된다. ‘이남호’ 역에는 뮤지컬 '마틸다'의 브루스 역을 통해 무대 장악력을 보여준 김주혁이 캐스팅됐다. '주현우'는 전설적인 투수였던 큰아버지를 보며 야구 선수의 꿈을 키운 구단의 에이스이다. ‘주현우’ 역에는 '베토벤', '팬텀' 등 다수의 대형 뮤지컬에 출연한 김주안이 이름을 올렸다.

'김민수'는 재능이 넘치지만 타석에만 서면 너무 긴장해서 공을 치지 못하는 타자이다. ‘김민수’ 역은 무용극 '벽을 뚫고 나온 꽃'과 악극 '불효자는 웁니다'으로 관객을 만나온 김예성이 맡는다. '선우홍'은 공을 보지도 않고 배트를 휘두르는 성질 급한 타자이다. ‘선우홍’ 역은 뮤지컬 '킹키부츠'에서 어린 찰리 역을 맡은 박시우가 캐스팅됐다.

초연에서 ‘해설’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국민 배우 김수로도 재연 합류를 확정지었다. '해설' 역은 마린스 리틀 야구단의 승리를 기원하며 유튜브로 이들의 경기를 중계하는 역할이다. 초연에서 고우철 코치 역으로 활약한 김기무는 ‘해설’ 역에 더블 캐스팅됐다.

두 번째 시즌 역시 초연과 마찬가지로 신진청년예술인 발굴과 육성에 기여하고자 부산에서 공개 오디션을 개최하고 지역 배우를 선발했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이름을 올린 김정민, 이정민, 최영우, 황성환이 부산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배우들이다. 이 네 배우를 포함해 모두 11명의 지역 청년예술인이 출연한다. 초연은 부산 지역 신진청년예술인 발굴 및 양성을 위해 30명의 배우와 스태프를 부산 지역에서 선발한 바 있다.

뮤지컬 '야구왕, 마린스!'는 2023년 부산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초연을 올렸다. 본 뮤지컬은 실제 야구 경기를 방불케하는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무대에 거대한LED 전광판을 설치하여 야구장 풍경을 실감나게 옮겨 실제 야구 경기를 보는 것 같다는 평을 받았다.

뮤지컬 '야구왕, 마린스!'는 2024 K-뮤지컬국제마켓 드리밈 완성작품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K-뮤지컬국제마켓은 한국 뮤지컬의 해외 진출을 단계별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드리밈 완성작품 최종 선정작은 오는 11월 대만에서 열리는 ‘K-뮤지컬로드쇼 in 아시아(대만)’를 통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뮤지컬 '야구왕, 마린스!' 두 번째 시즌은 6월 4일(화)부터 6월 9일(일)까지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공연 시간은 화요일, 수요일 오전 10시 30분, 목요일 오후 2시, 금요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7시30분, 토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일요일 오전 11시로 다양한 시간대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_라이브

뉴스테이지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