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1.26 수 17:22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젠하이저, 연말 맞이 온라인 콘서트 ‘더 미라클’ 개최12월 9일 오후 6시 젠하이저코리아 유튜브 채널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대중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고 침체된 공연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기 위해 무료 랜선 콘서트가 진행된다.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는 연말을 맞아 음악의 기적을 선물하는 온라인 비대면 콘서트 '더 미라클(THE MIRACLE)'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기타리스트 장재훈, 국악그룹 '오뉴월', 비파 연주가 '마롱' , 바로크 앙상블 '누리 콜렉티브', 여성 첼로 3인조 그룹 ‘스투페오’, 인디팝 밴드 ‘위아더나잇’, 퓨전 재즈 밴드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재즈 밴드 ‘판도라’, 김계선 재즈 밴드, 문 재즈 밴드 등 총 10팀의 아티스트가 참가해 재즈와 클래식, 인디팝 그리고 국악까지 다채로운 음악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의 사회는 정다희 MBC 전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공연은 오는 9일 오후 6시 젠하이저코리아의 유튜브 채널(youtube.com/젠하이저코리아)에서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전문 뮤지션 또는 음악을 즐기는 애호가들을 위해 악기 하나하나의 울림과 감동이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 써서 무대를 준비했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한 피로감을 덜어내고 연말의 따듯함을 음악을 통해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더 미라클(THE MIRACLE)' 콘서트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의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ennheiser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