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1.23 월 21:53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탤런트 최수종, (재)국립중앙박물관문화재단 <팬 양의 화이트 버블쇼>에 문화소외 계층 초청

 

“인간은 세 가지를 먹고 삽니다. 맛있는 음식, 맑은 공기 그리고 꿈입니다. 마음먹은 대로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반드시 그 꿈은 이루어집니다.” 지난 1월 7일 11시 탤런트 최수종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팬 양의 화이트 버블쇼 – 천사들의 합창 특별공연>이 펼쳐졌다.

(재)국립중앙박물관문화재단(사장 강성만)은 이 공연의 공동 주최사로서,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2009 팬 양의 화이트 버블쇼(www.whitebubbleshow.com)> 홍보대사로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 같은 자리를 마련한 것.

이 날 특별 공연에는 그 동안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활동 ∙ 후원해 온 국제 NGO ‘굿네이버스’와 여러 복지단체 등을 통해 약 5백여 명의 아이들이 초청됐다.

최수종과 (재)국립중앙박물관문화재단 강성만 사장은 직접 공연장에 나와 초청한 아이들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고 비눗방울 안에 들어가는 퍼포먼스에도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재)국립중앙박물관문화재단에서는 학용품을 선물로 준비해 공연을 관람하고 돌아가는 아이들에게 전달하기도 했다.

<팬 양의 화이트 버블쇼>는 세계 최고의 버블아티스트 팬 양과 국내 공연기획사인㈜네오더스HQ가 공동으로 만든 작품으로 국내는 물론, 뉴욕, 라스베이거스, 도쿄 등 전 세계의 가족 단위 관객들에게 찬사를 받아 왔던 작품이다. (오는 2월 22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심보람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