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7.22 월 23:52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신화 뮤지컬 '영웅', 15주년 기념 공연 신호탄! 상견례 현장 사진 공개15주년 기념 공연 준비의 모든 순간이 역사가 될 것

뮤지컬 '영웅'제작 에이콤)이 배우와 스태프들이 한자리에 모인 상견례를 통해 15주년 기념 공연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지난 24일 공개된 상견례 현장에는 ㈜에이콤의 윤홍선 대표를 비롯하여 윤호진 예술감독, 김민영 연출, 한아름 작가, 김문정 음악감독 등 주요 창작진과 배우들이 모여 있다. 본격적인 연습에 들어가기 전 뮤지컬 '영웅'의 주역인 정성화, 양준모 배우를 비롯한 60여 명의 배우들이 있다. 김문정 음악감독의 지휘 하에 뮤지컬 '영웅'의 대표 넘버인 ‘그날을 기약하며’를 열창하며, 새 시즌에 임하는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뮤지컬 '영웅'의 프로듀서 에이콤 윤홍선 대표는 “15주년 기념 공연에 대한 설렘을 감출 수 없지만 동시에, 프로듀서로서의 책임감으로 어깨가 무겁다”고 소감을 밝힌 데 이어 “이번 공연 준비 과정의 모든 순간들이 또 다른 역사가 되길 바란다”고 바람을 남겼다.

10번째 시즌의 연출을 맡은 김민영 연출은 “15주년 기념 공연의 연출을 맡게 돼 큰 영광이다”라며 “‘영웅’과 긴 시간 함께했던 분들, 15주년을 기념하여 다시 합류한 분들, 그리고 새로운 역사를 만들 분들, 이 모든 분들과 함께 최고의 작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안중근 의사 의거 100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뮤지컬 '영웅'은 2009년 10월 26일 초연 이래 한국 창작 뮤지컬 중 두 번째로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안중근 의사의 서거 직전 마지막 1년을 그린 작품은 독립투사들의 꺾이지 않는 의지와 안중근 의사의 숭고한 정신을 그린다. 

뮤지컬 '영웅' 15주년 기념 공연은 안중근 역에 정성화, 양준모, 민우혁이 열연한다. 이토 히로부미 역에 김도형, 서영주, 이정열, 최민철이, 설희 역에 유리아, 정재은, 솔지가 출연한다.

본 공연은 오는 5월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티켓은 세종문화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_로네뜨

뉴스테이지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