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2.23 금 11:40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헤르츠클란’ 새롭게 합류한 캐스팅 공개2024년 1월 16일(화) – 4월 7일(일) 드림아트센터 3관
이미지: 연극 <헤르츠클란> 2024 포스터 | 제공= ㈜엠비제트컴퍼니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독일 문학의 거장 헤르만 헤세의  ‘데미안’을 원작으로 한 연극 <헤르츠클란>(제작_㈜엠비제트컴퍼니, 연출_서정완, 작_안리준, 작곡_민찬홍)이 내년 1월 16일 드림아트센터 3관에서 개막한다. 

연극 <헤르츠클란>의 이야기는 고등학생이 된 싱클레어가 규율이 엄격한 신학교 헤일리히에 새로 온 수습교사 데미안이 만든 수상한 특별활동반 ‘캄프’에 들어가면서 시작되고, 각자의 고민을 가진 인물들이 서로 부딪히고 갈등하는 과정을 그려낸다. 극을 한층 더 다채롭게 표현해 주는 조명과 섬세한 음악이 더해져 초연 당시 큰 사랑을 받았다. 

연극 <헤르츠클란> 초연에서 완벽한 합을 선보인 배우들에 이어 새로운 배우들이 합류하면서 또 다시 화려한 캐스팅으로 관객을 찾아 감동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데미안’역에는 초연에서 활약했던 김도빈, 조풍래, 성연이 한번 더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극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며, ‘싱클레어’역에는 뮤지컬 <후크>, <구텐버그>, <더 픽션> 등에 출연한 최호승, 뮤지컬 <스모크>, <문스토리>, <오즈> 등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배우 강찬과 뮤지컬 <렛미플라이>, <비더슈탄트>, <여신님이 보고계셔> 등에서 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안지환이 참여해 작품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줄 예정이다. 

이미지: 연극 <헤르츠클란> 캐스팅 | 제공= ㈜엠비제트컴퍼니

겉으로는 약해 보이지만 강인한 내면을 가진 ‘크나우어’ 역에는 연극<비클래스>, <붉은머리 안>의 허영손과 초연에서 ‘싱클레어’로 활약했던 강은빈이 ‘크나우어’ 역할로 바뀌면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며, 뮤지컬 <블랙 메리 포핀스>, <더 픽션> 등에 출연한 김서환이 새롭게 합류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명한 법조인 집안의 아들이자 헤일리히의 문제아 ‘알폰스 벡’ 역에는 김기리, 오정택, 안창용 배우가 초연에 이어 다시 한 번 무대에 선다.

연극 ‘헤르츠클란’은 12월 중 1차 티켓오픈이 예정되어 있으며 공연에 대한 소식은 ㈜엠비제트컴퍼니 X(구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