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2.23 금 16:38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광진문화재단, 가족 뮤지컬 ‘까먹어도 될까요’ 공연10. 25(수) ~ 11. 18(토) 광진어린이공연장

(재)광진문화재단(이사장 김경호)이 숲아트(대표 김길려)와 함께 광진어린이공연장에서 가족 뮤지컬 <까먹어도 될까요>를 공연한다.

<까먹어도 될까요>는 까먹마을에 사는 다람쥐 ‘줄무늬’가 묻어둔 도토리의 위치를 잘 까먹는 다람쥐들의 습성이 싫어 홀로 마을을 떠나 살다 위기를 겪게 되는 이야기로 더불어 사는 삶의 지혜와 나눔의 중요성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한국어린이도서상’ 수상 및 ‘국제아동청소년도서협의회(IBBY)’ 어너리스트 선정에 빛나는 유은실 작가의 원작 동화에 다람쥐 인형 캐릭터, 라이브 피아노 연주까지 더해 관객들에게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감수성을 깨워줄 <까먹어도 될까요>는 오는 10월 25일(수)부터 11월 18일(토)까지 광진구 중곡동에 위치한 광진어린이공연장에서 진행되며 어린이집 및 유치원 단체라면 평일 11시, 일반 관객이라면 토요일 13시∙15시에 관람 가능하다.

가족 뮤지컬 <까먹어도 될까요>는 전석 2만 5천원으로 36개월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광진구민이라면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www.naruar.or.kr) 무료 회원 가입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3인 이상 동시 관람 시 40% 할인 혜택 또한 제공하고 있으며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광진문화재단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 및 전화(02-2049-47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광진어린이공연장에서 유은실 작가의 동화 ‘까먹어도 될까요’를 원작으로 하는 가족 뮤지컬을 처음 선보이게 되어 뜻깊다.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이야기에 다양한 무대 효과가 더해져 어린이 관객들의 상상력을 풍부하게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어린이 관객들이 광진어린이공연장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 프로그램을 적극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5년 11월 출범한 (재)광진문화재단은 나루아트센터 및 광진어린이공연장을 기반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공연, 전시 및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며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 주민과의 만남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 특성에 맞는 신규 콘텐츠 사업과 지역문화 네트워크를 연계하며, 생산하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 중이다.

자료 제공_(재)광진문화재단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