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12.1 금 12:58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가수 장필순, 서울 소극장 단독콘서트 ‘제주 여름’ 개최8월 12일 홍대 ‘스페이스 브릭’, 팬들과의 밀착 콘서트

대표적인 여성 싱어송라이터 장필순이 오는 8월 12일(토) 오후 4시 홍대 ‘스페이스 브릭’에서 단독 콘서트 ‘제주 여름’으로 팬들을 만난다. 아주 오랜만의 서울 소극장 콘서트다.

이날 공연에는 장필순과 절친 후배들이며,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는 기타리스트 배영경과 키보디스트 이경이 함께 무대에 올라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인다.

이번 소극장 무대를 통해 보여줄 장필순의 음악은 더욱 특별하다. ‘어느새’,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제비꽃’ 등 그녀를 대표하는 최고의 명곡들은 물론 그동안 공연에서 잘 부르지 않던 히든 레퍼토리들도 들려준다.

장필순은 “경이(이경)랑 영경(배영경)이랑 소품처럼 소프트한 느낌의 무대를 연출한다. 반주자 2명의 소품같은 공연이라, 더욱 팬들과 가까워지고, 힐링이 되는 무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싱어송라이터이자, 포크뮤직의 독보적 여성 보컬로 인정받고 있는 장필순은 1989년 첫 솔로앨범을 낸 이후, 지난해 새 앨범 ‘고마워’를 발표하기까지 꾸준한 음악 창작과 공연을 통해 장필순만의 음악적 존재가치를 증명해왔다.

또한 그동안 발표한 수많은 노래들을 통해, 후배 뮤지션들이 가장 닮고 싶어 하는 가수로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는 일반 음악팬들은 물론 대중음악 관계자들이 비상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오랜 만에 개최되는 장필순의 이번 소극장 콘서트 입장권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자료 제공_비전엔터테인먼트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