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9.22 금 18:57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리틀엔젤스예술단, 5월 가정의 달 기획공연 ‘Harmony(하모니)’오는 27일, 유니버설아트센터

리틀엔젤스예술단(단장 정임순)이 오는 27일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기획공연 ‘Harmony(하모니)’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창단 초창기부터 선보이며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한국무용 대표작 8편(▲처녀총각 ▲부채춤 ▲시집가는날 ▲춘향이야기 ▲장고춤 ▲꼭두각시 ▲밤길 ▲북춤)과 한국무용을 현대적인 춤사위로 녹여낸 배정혜 무용가의 안무작 3편(▲궁 ▲놀이마당 ▲설날아침)을 선보인다.

피날레 무대는 어린 단원들의 맑은 음색과 매력적인 화음이 돋보이는 합창으로 꾸며진다. 다채로운 한국무용과 합창의 향연은 특별한 감동을 전하며 가정의 달 5월의 마지막 주말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사진_리틀엔젤스예술단 <춘향이야기> 공연사진

올해로 창단 61주년을 맞이한 리틀엔젤스예술단은 사라져가는 우리 전통예술의 발전과 대중적 확산을 위해 매년 5월과 12월 전막 공연을 개최하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60여 개국에서 순회공연을 펼치며 한국 전통문화 예술을 알리는 문화사절단으로 역할을 해왔다.

또한 어린이 전통예술단으로 명맥을 이어오며 예술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국립발레단 예술감독 강수진, 성악가 신영옥, 유니버설발레단 단장 문훈숙, 사물놀이 명인 김덕수, 아나운서 박은영, 탤런트 황정음 등 수많은 동문들이 문화예술계의 곳곳에서 활약하고 있다.

공연은 총 80분간(인터미션 없음) 진행되며 5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티켓은 인터파크(1544-1555)에서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자료 제공_리틀엔젤스예술단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