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9.22 금 18:57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광진문화재단, 효 콘서트 ‘신박한 트롯쇼’ 공연5. 13(토) 18:00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

(재)광진문화재단(이사장 김경호)이 오는 5월 13일(금) 18시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효 콘서트 <신박한 트롯쇼>를 개최한다.

<신박한 트롯쇼>는 트로트계의 아이돌이자 동갑내기 가수인 신유, 박구윤은 물론 특별 게스트 강유진이 함께하는 공연으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광진문화재단에서 준비한 효 콘서트이다.

최고의 효도 선물이 될 이번 공연에서는 정통 트로트 창법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유가 ‘나쁜남자’, ‘꽃물’ 등의 대표곡을 특유의 미성으로 선보이며, 방송 및 콘서트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박구윤이 시원한 가창력과 울림 있는 목소리로 ‘뿐이고’, ‘나무꾼’ 등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신박한 트롯쇼>는 만 7세(취학 아동)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R석 6만원, S석 4만원으로 광진구민이라면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www.naruart.or.kr) 무료 회원 가입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예매 및 공연 관련한 사항은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 및 전화(02-2049-47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올해 광진문화재단은 ‘리-본 프로젝트’라는 컨셉을 기반으로 세대별, 시즌별 특화된 기획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에게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 효 콘서트를 준비했다.”라며 “신유, 박구윤, 강유진이 함께하는 <신박한 트롯쇼>로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5월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5년 11월 출범한 (재)광진문화재단은 나루아트센터 및 광진어린이공연장을 기반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공연, 전시 및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며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 주민과의 만남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 특성에 맞는 신규 콘텐츠 사업과 지역문화 네트워크를 연계하며, 생산하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 중이다.

자료 제공_(재)광진문화재단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