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7.5 화 12:17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싱어송라이터 미스피츠, 첫 번째 단독 콘서트 ‘First Step’ 개최1월 29일 토요일 오후 5시, 홍대 롤링홀

싱어송라이터 미스피츠가 첫 번째 단독 콘서트 ‘First Step:Rolling 27th anniversary concert’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홍대에 위치한 공연장 '롤링홀'의 27주년을 기념하며 성사되었다. 롤링홀은 홍대 음악의 상징이자 한국 인디 음악계의 대들보라 할 수 있다. 더불어 국가대표급 뮤지션들의 산실로도 알려져 있다. 

일찍이 국카스텐, 장기하와 얼굴들, 백아연 등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롤링홀을 거쳐간 바 있다. 미스피츠 또한 이번 콘서트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뽐낼 예정이다.

미스피츠는 현재 인디 음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이다. 고혹적인 외모와 매력적인 목소리, 탁월한 작사작곡 능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음악 평론지 NME가 공개한 '전세계 가장 주목받는 아티스트 10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평단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미스피츠는 지난 11월 발매한 첫 번째 EP ‘Belief’를 앞세워 KBS 라디오, 지상파 방송 등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1월 24일, 미스피츠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미스피츠는 특유의 스토리텔러적 면모로 자신의 음악관을 소개한다. 미스피츠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First Step:Rolling 27th anniversary concert’은 1월 29일 토요일 오후 5시, 홍대 롤링홀에서 진행된다. 

공연 티켓은 현재 멜론티켓 홈페이지(https://ticket.melon.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료 제공_소니 뮤직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