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5.20 금 13:46
상단여백
HOME 연극
2022년 대학로 창작단막극 축제 ‘뿔 난이들’ 2월 1일~3월 13일 대학로 드림시어터 소극장

2022년 2월 1일부터 3월 13일까지 대학로 드림시어터 소극장에서 창작단막극 뿔난 축제, ‘뿔 난이들’이 개막한다.

창작단막극 뿔난 축제는 축제위원장 주수자, 예술감독 전기광, 무대감독 김윤찬, 극단 불 & 드림시어터 소극장 주최 하에 진행된다. 참여 극단으로는 ‘무’, ‘불’, ‘클라우드’, ‘휘파람’, ‘비온뒤’, ‘까망’, ‘다이얼로거’, ‘마음같이’, ‘냇돌’, ‘혜화살롱’, ‘민’, ‘청춘坐’이다. 뿔난 축제 는 24개의 단막극을 선보일 예정이다. 

뿔난 축제 작품들은 시대의 작은 등불을 머리에 이고 있는 젊은 연극인들의 작품들이다. 시대가 어둡기에 이들의 뿔은 더욱 빛나고, 시대가 난삽하기에 이들의 소리는 더욱 절실하다는 의미를 담는다. 작은 등불처럼  삶을 밝히려는 이들의 연극은 비루한 우리 현실에 희망을 보여주고, 잃어버렸던 처음의 마음을 불러일으켜 낡고 지친 우리들을 깊고 높은 세계로 안내한다.

창작 단막극 뿔난 축제 ‘뿔 난이들’을 주관하고 상연하는 극단 불은 2018년 1월부터 대학로 소극장 ‘드림시어터’를 운영하며, 각종 지원 사업 공연 주최와 주관, 기획과 제작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뿔 난이들’의 티켓은 인터파크, 대학로 티켓닷컷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연극이나 극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극단 불의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