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5.20 금 13:46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3주 간의 공연 티켓 오픈!1월 26일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개막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공연의 한 장면, Mufasa and Scar - THE LION KING - Photo by Joan Marcus ⓒDisney

드디어 ‘라이온 킹’의 새로운 3주 간의 티켓이 오픈한다.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서울 공연이 1월 28일(금) 오후 3시 티켓 오픈을 확정했다. 2월 15일부터 3월 6일 공연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2월 16일(수)에는 오후 2시 30분 마티네 공연, 7시 30분 총 2회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지난 티켓 오픈 시 주요 좌석이 빠르게 매진되며 다음 오픈 문의가 쇄도하는 등 ‘라이온 킹’의 예매 열기는 기대 그 이상이다. 특히 겨울방학 시즌이 포함된데다 서울 공연 기간 중 아직 오픈 안 된 남은 5주 간의 공연에서 3주간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어 이번 예매는 더욱 뜨거운 경쟁이 예상된다.

현재 ‘라이온 킹’은 2022년 예매자들이 가장 보고 싶은 내한 공연 1위(인터파크)로 선정되는 등 관객들이 가장 기다리는 작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또한 사전에 예매처 예스24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리서치에서 ‘라이온 킹’을 관람한 관객들이 “‘라이온 킹’은 오리지널 공연으로 봐야 한다”라는 응답이 92%가 나올 정도로 오리지널 공연에 대한 니즈가 높은 작품이다. 

이번 ‘라이온 킹’을 보고 싶은 이유에 대해 “지금이 아니면 오리지널 공연을 한국에 서 보기 쉽지 않아서”라는 응답이 가장 많이 나오기도 해 원어로 경험할 수 있는 이번 공연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다.

전 세계 21개국, 100여 개 도시, 1억 1천만 명 이상의 관객이 관람한 ‘라이온 킹’은 ‘전 세계 역대 흥행 1위’로 비교할 수 없는 독보적인 작품이다. 남극을 제외한 전 대륙에서 공연되었으며 ‘라이온 킹’은 줄리 테이머 연출을 비롯한 오리지널 크리에이터들의 독창적인 상상력이 빚어낸 무대 예술로 “공연예술의 최정점”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토니상, 아카데미상, 그래미상 등 전 세계 70여 개 주요 어워즈를 수상했다. 

작품을 넘어서 하나의 문화적 현상으로도 불리며 특히 아프리카 소울로 채워진 음악과 언어 예술과 과학으로 탄생한 무대와 의상, 신체의 굴곡이 자연과 동화된 배우들의 신체적 표현과 동물과 혼연일체 된 배우들의 역동적인 안무는 ‘라이온 킹’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식 예매처는 예술의전당, 페이북, 인터파크, 티켓링크, 예스24, 티켓 11번가, 옥션티켓, 매표소이며 BC카드 결제 시 5%, 예술의전당 유료 멤버십 5%(예술의전당 예매 한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예매 등 자세한 정보는 각 예매처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는 디즈니 시어트리컬 프로덕션과 마이클 캐슬 그룹, 에스앤코가 협력 제작하며 예술의전당이 공동 주최하는 서울 공연은 2022년 1월 26일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개막하며 이후 4월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개막 예정이다. ‘라이온 킹’은 방역 패스 시행 등 철저한 방역수칙 속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자료 제공_에스앤코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