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8.10 수 17:16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소셜베뉴 라움, 금난새와 함께하는 2021 송년 음악회 개최12월 14일 19시 소셜베뉴 라움 2F 마제스틱 볼룸  

소셜베뉴 라움은 오는 12월 14일 오후 7시 금난새 & 신포니아 라움 오케스트라의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지휘자 금난새의 재치 있는 해설과 함께하는 이번 송년음악회 주제는 ‘현대 탱고의 창시자, 아스토르 피아졸라’다. 

피아졸라 탄생 100주년을 맞아 금난새의 지휘 아래 신포니아 라움 오케스트라가 ‘탱고의 역사’ 가운데 ‘카페’와 ‘나이트 클럽 1960’, ‘리베르 탱고’,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사계’ 중 ‘겨울’ 등 피아졸라의 대표작들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들려줄 예정이다. 

여기에 노르웨이 음악원에서 하모니카를 전공한 뒤 세계 하모니카 대회 수상으로 유명해진 하모니스트 이윤석을 비롯하여 파리시립음악원을 졸업한 프랑스 유학파 출신의 클래식 기타리스트 곽진규와 색소포니스트 김태현이 협연자로 나서 관객들을 관능적이면서도 정열적인 탱고의 세계로 초대한다. 

이번 송년 음악회에서도 오랫동안 클래식 대중화에 주력해 온 지휘자 금난새가 해설을 맡는다. 금난새는 춤추기 위한 탱고가 아닌 듣는 탱고, 즉 ‘누에보 탱고(Nuevo Tango)’라는 독창적인 장르를 개척하여 소멸될 줄 알았던 탱고에 생명을 불어 넣은 피아졸라의 삶과 우리 정서와 많이 닮은 탱고, 그 본연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웰컴 리셉션과 스페셜 디너 코스, 공연 및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애프터 파티로 구성을 더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공연 전에는 방역 수칙에 의거, 별도의 식사 공간에서 아르헨티나의 열정과 화려함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데칼라에 절인 연어 샐러드와 라틴 풍의 소 안심구이를 주메뉴로 한 스페셜 디너 5코스가 제공되어 맛과 멋이 함께 하는 송년 음악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이번 라움 마티네 콘서트 티켓은 라움 공식 홈페이지(www.theraum.co.kr), 인터파크, 클립서비스에서 예매할 수 있다. 지역주민 할인 및 단체 티켓 예매 등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선(02-6925-4794)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