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9.17 금 10:35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키즈 오페라 ‘푸푸 아일랜드’ 의정부문화재단서 선봬9월 25일(토) 의정부예술의전당

의정부문화재단(대표이사 손경식)은 2020년 국가브랜드대상 문화부문 특별상을 수상하고 제19회 대한민국 소극장 오페라 축제에도 선정되는 등 키즈 오페라의 흥행을 선도하고 있는 ‘푸푸 아일랜드’를 25일(토)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선보이다.   

정통 오페라만 떠올리는 대중들의 선입견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첫 체험형 키즈 오페라 ‘푸푸 아일랜드’는 오페라의 거장 도니제티의 ‘사랑의 묘약’을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각색한 작품이다. ‘푸푸 아일랜드’는 작품 중간중간 어린이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다양한 장치와 라벨라앙상블팀의 화려한 연기와 통통 튀는 노래와 율동, 그리고 브릴란떼 어린이 합창단이 무대를 꾸민다.
   
‘푸푸 아일랜드’에는 원작 ‘사랑의 묘약’의 등장인물인 ‘네모리노’, ‘아디나’, ‘둘카마라‘ 등이 그대로 등장하며 푸푸 아일랜드로 우리들을 안내할 푸피와 푸포가 새로운 캐릭터로 함께한다. 신비한 유니콘들이 모여 살고 있는 푸푸 아일랜드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오페라 아리아와 함께 어린이들의 눈높이에서 다룬다. 

똑똑하고 사랑스러운 ‘아디나’역에는 소프라노 김효주, 아디나밖에 모르는 순수한 청년 ‘네모리노’역에는 테너 김지민, 그리고 거짓말에 능한 약장수 ‘둘카마라’역에는 베이스 양석진이 맡고, 어린이 유니콘들에는 브릴란떼 어린이 합창단이 함께한다. 

의정부문화재단은 25일(토) 16시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푸푸 아일랜드’를 1회 선보이며, 안전한 공연관람을 위해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적극 수행하여 관객 발열체크, 문진표 작성, 개인 손 소독 및 마스크 착용과 더불어, ‘객석 거리두기’ 시행 등 철저한 자체 방역수칙을 마련하여 관객들을 맞는다는 방침을 강조했다. 
 
공연문의 및 예매는 (재)의정부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티켓에서 가능하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