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9.17 금 10:35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극단 ‘하땅세’의 어린이 체험극 ‘신기루 놀이터’ 온라인 공연9월 18일(토)부터 26일(일)까지 유튜브, 네이버TV

강남구(구청장 정순균) 산하 강남문화재단(이사장 최병식)은 오는 9월 18일(토)부터 26일(일)까지 극단 ‘하땅세’의 어린이 체험극 ‘신기루 놀이터를’ 강남문화재단 유튜브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꼬마 도깨비 '깨비'와 소년 ‘석우’의 도깨비 방망이를 되찾기 위한 모험을 그린 공연이다. ‘깨비’는 도깨비 방망이를 대왕 쥐에게 도둑맞고 소리 먹는 요강으로 변해버린다. 담력 훈련으로 폐가이자 도깨비들의 집에 들어 온 석우를 만난 깨비가 도움을 요청하면서 둘은 하수구로, 들판으로, 물속으로, 도깨비 나라로 신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공연을 본 직후 공연 내용과 연관된 다양한 놀이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 영상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체험 영상은 ‘나만의 도깨비 방망이 만들기’와 ‘달려달려, 쥐 달리기’ 두 가지로 모두 가정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통해 만들기 놀이를 즐기는 내용이다. 추석 연휴 자녀와 함께 가정에서 안전하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다.

‘2020-2021년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에 선정된 강남문화재단은 극단 하땅세의 어린이 체험극 ‘신기루 놀이터’의 제작을 지원해왔다. ‘신기루 놀이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공연전시팀(02-6712-0535)으로 하면 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