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0.22 금 11:38
상단여백
HOME 라이프
AST, 내년도 입시 대비 ‘사관학교 기출문법영어 강의’ 9월 오픈

사관학교 1차시험 영어 강의 전문 ‘AST’는 ‘사관학교 기출문법영어 강의’를 9월 6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사관학교 기출문법영어 강의’는 2013년부터 2021년까지의 사관학교 1차시험 영어 문제 중 문법 영역의 문제들을 모아 풀이하는 강의로, 내년도 사관학교 선발시험을 준비하는 입시생들에게 제격이다.

‘A.S.T’의 강사 ‘정나라’ 역시 사관학교 영어 교관 출신으로, 인터넷 강의의 라이징 스타로 주목된다. 해당 강사의 강의는 사관학교 및 1차 선발 시험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 기초 학습은 물론 구분 분석을 통한 문제 이해력 전달에 특화됐다.

이에 AST 관계자는 “‘사관학교 기출문법영어 강의’는 각 문제에 관한 문법 해석 뿐만 아니라, 문장 구조 분석 방법, 독해 심화, 구문 및 단어 정리까지 일명 영어를 포기한 ‘영포자’ 학생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강의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내년도 사관학교 시험 준비생들은 물론 영어 문법 및 문장 구조 해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사관학교 기출문법영어 강의’ 오픈과 동시에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수강후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또한 단과 강의 외에도 기존 ‘2022년 사관학교 1차시험 대비 해설강의’와 함께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도 구성된다.

‘사관학교 기출문법 영어 강의’은 9월 6일(월)부터 수강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AS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테이지  webmaster@newstage.co.kr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