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0.22 금 11:38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류정한-홍광호-신성록 ‘하이드’컷 공개!내일(31일) 티켓오픈, 10월 19일 개막
이미지 =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하이드컷_류정한, 홍광호, 신성록|제공 =오디컴퍼니㈜

캐스팅 발표와 동시에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작품임을 입증하고 있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내일(31일) 1차 티켓오픈을 앞두고 극 중 악(惡)을 대변하는 ‘하이드’로 완벽하게 변신한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의 ‘하이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무대 속 ‘하이드’ 캐릭터 그 자체로 분해 올 블랙 의상을 기본으로 두터운 털코트를 걸치고 장발 머리에 쓴 진사고모(眞紗高帽)와 다크한 스모키 메이크업이 어우러져 섬뜩한 분위기를 풍기는 모습이 ‘스릴러’ 뮤지컬의 진면목을 단적으로 느끼게 해준다. 또한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세 배우가 보여주는 광기 어린 표정과 서늘한 눈빛, 절제된 카리스마는 단번에 시선을 압도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미지 =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하이드컷_류정한, 홍광호, 신성록|제공 =오디컴퍼니㈜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지킬’과 ‘하이드’로 표현되는 ‘선(善)과 악(惡), 인간의 이중성’을 다룬 작품으로 한 인물이 가진 두가지 인격의 내면을 강렬한 퍼포먼스로 심도 깊게 그려내며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는 스릴러 뮤지컬이다. 2004년 국내 무대에서 초연되어 현재까지 관객의 큰 사랑을 받는 대표 뮤지컬로 자리잡았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6개월 이상의 장기 공연을 예고하여 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와 지킬과 하이드의 대비를 작품 속에서 극대화시키는 무대와 연출, ‘This Is The Moment(지금 이 순간)’을 탄생시킨 세계적인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웅장하고 드라마틱한 음악과 ‘지킬/하이드’역의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루시’역의 윤공주, 아이비, 선민, ‘엠마’역의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까지 대한민국 뮤지컬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함께해 주목을 끈다.

한편, 화려한 귀환을 예고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2021년 10월 19일(화)부터 2022년 5월 8일(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대장정의 공연을 시작하며 오늘 오후 2시부터 샤롯데씨어터 선예매 오픈을 시작으로 내일(31일) 오전 0시 티몬 선예매, 오후 2시 예매처 인터파크, 예스24에서 1차 티켓 오픈을 시작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