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1.27 목 08:48
상단여백
HOME 뮤지컬
2021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1차 캐스팅 라인업 공개!8월 30일(월) 오후 2시 선예매 오픈
이미지 =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프로필_지킬/하이드 역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루시 역 (윤공주, 아이비, 선민), 엠마 역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제공 =오디컴퍼니㈜

스테디셀러 대작 뮤지컬 ‘지킬앤하이드’가 오는 10월 개막을 앞두고, 1차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1886년 초판된 영국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으로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을 ‘지킬과 하이드’ 라는 인물을 통해 조명하는 작품으로 인물의 변화무쌍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해내야 하는 공연이라 베테랑 배우들에게도 상당히 까다로운 작품으로 통하고 있다. 무대를 압도하는 배우들의 연기력과 더불어 인물의 감정과 상황을 극대화시키는 프랭크 와일드혼의 유려한 넘버들이 강렬한 쾌감을 선사한다.

우선 극 중 선량한 인성과 확고한 신념을 가진 전도유망한 의사이자 과학자인 지킬과 인간의 선과 악을 분리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약물 실험을 통해 끌어낸 내면의 사악한 자아로 탄생한 폭력적인 인물인 하이드의 극명하게 다른 1인 2역을 표현하는 ‘지킬/하이드’역은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이 캐스팅되었다.

이어서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런던의 클럽 무용수로 유일하게 자신을 인간적으로 대하는 지킬을 사랑하지만 하이드로부터 고통을 받는 ‘루시’역은 윤공주, 아이비, 선민이 맡았으며, 지킬의 약혼녀로 혼란에 빠진 지킬을 위로하는 정신적인 지주로서 가장 순수한 사랑을 보여주며 그의 곁을 지키는 아름다운 여인 ‘엠마’역은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가 출연한다.

또한 성 주드 병원의 이사진이자 엠마의 아버지인 ‘댄버스 경’역은 김봉환이, 변호사이자 지킬을 항상 염려하고 걱정하는 친구인 ‘어터슨’역은 윤영석이 연기한다. 이처럼 국내 최고의 쟁쟁한 뮤지컬 배우들이 무대에 오르며 가슴 벅찬 감동과 뜨거운 전율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2004년 초연 된 이후, 누적 공연 횟수 1410회, 누적 관객 수 150만 명, 평균 유료 객석 점유율 95% 등 압도적인 기록을 세워왔다. 또한, 한국 뮤지컬을 이끌어 가고 있는 대표 배우들이 두루 참여하여 매 시즌 프로덕션마다 새로운 캐스트로 주목을 받았다. 2021년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포문을 열 1차 캐스팅 라인업 역시 최정상의 기량을 갖춘 배우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어 기대를 모은다.

대작의 귀환을 알린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2021년 10월 19일(화)부터 2022년 5월 8일(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오는 8월 30일(월) 오후 2시에 샤롯데씨어터 선예매 오픈에 이어 8월 31일(화) 오전 0시에 티몬 선예매, 오후 2시부터 예매처 인터파크, 예스24에서 1차 티켓 일반 예매를 오픈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