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9.17 금 10:35
상단여백
HOME 연극
강동문화재단 청소년 연극교실, ‘쇼미더 씨어터’ 참가자 모집6월 24일(목)부터 7월 8일(목)까지 선착순 모집

강동문화재단(이사장 이정훈, 대표이사 이제훈)은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에게 활기를 불어넣어줄 예술체험 프로그램 청소년 연극교실 ‘쇼미더 씨어터’를 오는 7월 11일(일)부터 개설한다.

‘쇼미더 씨어터’는 상주예술단체 ‘극공작소 마방진’ 소속 전문배우의 지도 아래 다양한 놀이로 연기의 기초를 익히고, 친구들과 크루를 결성하여 예술 작품을 창작한다. 참가자들은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나의 이야기를 연극으로 표현해 본다. 뿐만 아니라 통합예술체험 프로그램으로서 춤과 노래도 함께 배워보는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극공작소 마방진’은 작가 겸 연출가인 고선웅이 창단한 극단으로, 창의적이고 대중적인 레퍼토리 씨어터를 표방한다. 대표작으로는 ‘낙타상자’, ‘화류비련극 홍도’, ‘칼로막베스’ 등이 있다. 강동문화재단 상주예술단체로서 지역의 연극 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과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본 강좌는 중학생 1학년부터 고등학생 1학년까지 수강 가능하며, 강동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6월 24일(목)부터 7월 8일(목)까지로 선착순 모집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문화사업팀(02-440-0516)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