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4.10 토 16:08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뉴 팬텀 ‘규현’, 감미로운 넘버로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격!뮤지컬 ‘팬텀’ 3월 17일부터 샤롯데씨어터 공연
이미지_규현 (제공: EMK제공)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 규현이 오늘 29일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금일 방송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신곡 ‘마지막 날에(Moving On)’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뮤지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그는 뮤지컬과 가요의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뮤지컬 ‘팬텀’ 작품 속 넘버인 ‘그 어디에’를 열창해 현장을 뜨겁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뮤지컬 ‘웃는 남자’와 ‘베르테르’ 등 내로라하는 대작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명실상부 12년차 뮤지컬배우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규현은 이번 2021년 뮤지컬 ‘팬텀’의 새로운 타이틀롤로 낙점돼 관객들의 기대를 자아냈다.

안정적인 가창력과 감미로운 음색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하며 참여하는 작품마다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 규현은 뮤지컬 ‘팬텀’을 통해 인생 캐릭터를 경신을 예고하며 ‘규팬텀’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규현이 출연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오늘 29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한편, 올해로 네번째 시즌을 맞이한 뮤지컬 ‘팬텀’은 국내 최정상 마스터 클래스급 배우들과 클래식 소프라노, 프리마발레리나와 발레리노까지 모두 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종합 예술의 결정판으로 격이 다른 무대 예술의 경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규현과 함께 ‘팬텀’ 역으로는 박은태, 카이, 전동석이 출연하며, 팬텀의 운명적 상대 ‘크리스틴 다에’ 역으로 김소현, 임선혜, 이지혜, 김수 그리고 주아, 신영숙, 김주원, 황혜민, 최예원, 윤영석, 홍경수, 최성원, 에녹 등 최고의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를 확정 지었다. 뮤지컬 ‘팬텀’은 2021년 3월 17일부터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