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2.25 목 13:00
상단여백
HOME 연극
대학로 대표 흥행작! 연극 ‘인디아 블로그’ 10주년 공연 오픈2021년 1월 14일부터 2월 28일까지 연우소극장
사진 = 연극 <인디아 블로그(India Blog)> 10th Anniversary 기념 포스터 | 사진제공 = 연우무대

2011년 초연을 시작한 연극 ‘인디아 블로그’가 2021년 1월 14일부터 2월 28일까지 연우소극장에서 10주년을 맞아 기념 공연을 펼치며, 10주년 기념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극 ‘인디아 블로그’는 ‘여행을 블로그에 포스팅 하듯 무대 위에 올린다.’는 독특한 콘셉트의 창작 기획 공연으로 평균 객석 점유율 95% 이상을 기록한 대학로 대표 흥행작이다. 색다르고 신선한 연출로 초연부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같은 장소, 서로 다른 이야기’라는 콘셉트의 시즌제로 그 관심을 이어나가며 대학로에 ‘인도앓이’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터키 블루스’, ‘인사이드 히말라야’, ‘라틴아메리카 콰르텟’, ‘베를린 어게인’까지 이어지는 ‘여행연극시리즈’ 열풍의 포문을 열었다.

연극 ‘인디아 블로그’는 연출, 배우, 스태프가 함께한 인도여행에서 만난 다양한 상황과 사람 그리고 풍경을 담은 로드씨어터 형식의 공연으로 관객들과 생생하게 소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공연을 관람하다 보면 그들이 겪었던 황당하거나 유쾌한 경험들뿐만 아니라 인도 여행에 대한 구체적이고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또한 작품 속의 주인공들은 인도 여행을 통해 각자가 가진 사랑과 그리움, 이상과 현실에 대한 고민을 주고받으며 서로를 위로하고 공감대를 형성한다. 공연의 풍부한 감성과 깊이 있는 연출은 관객들로 하여금 마치 인도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여행에 대한 추억과 로망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공연은 10주년을 맞아 시즌 1과 시즌 2가 동시에 함께 공연되어 관객들에게 지난 10년을 추억하게 할 예정이다. 박동욱, 전석호가 출연하는 시즌 1은 ‘인도, 청춘을 말하다’라는 부제로, 김다흰, 임승범이 출연하는 시즌 2는 ‘인도, 사랑을 노래하다’라는 부제로 각기 다른 색깔의 이야기를 선보인다. 또한 시즌 1의 박동욱과 시즌 2의 임승범이 시즌 3 팀으로 이뤄 또 다른 인도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연극 ‘인디아 블로그’ 10주년 기념 공연은 2011년 초연을 했던 연우소극장에서 공연 되는 것과 더불어 김다흰, 박동욱, 전석호, 임승범 등 처음부터 함께 해 온 배우와 스태프들이 다시 한 번 뭉쳐 10주년의 의미를 더한다. 본 작품의 프로듀서이자 연우무대 대표인 유인수는 “지난 10년간 ‘인디아 블로그’를 사랑해주신 관객 여러분께 먼저 감사드린다. 10주년 기념 공연인 만큼 지난 10년을 추억하고 기억하는 그런 공연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10년간 쏟아지는 라이선스 뮤지컬, 유명한 원작 연극들 사이에서 차근차근 성장하며 팬들의 탄탄한 지지를 받아 온 연극 ‘인디아 블로그’는 2021년 1월 14일부터 대학로 연우소극장에서 공연되며, 조기 예매 시 공연 티켓을 20% 할인된 가격에 예매 가능하다. 티켓은 인터파크 단독으로 오픈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