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2.24 수 18:03
상단여백
HOME 뮤지컬
자가격리 웹뮤지컬 ‘킬러파티’ 네이버TV 후원 라이브에서 만나요!12월 27일(일) 20시 라이브 방송
웹뮤지컬 <킬러파티> 네이버TV 후원 라이브 이미지(제공: EMK엔터테인먼트)

언택트 시대에 적합한 새로운 공연 패러다임을 제시한 뮤지컬 ‘킬러파티’(제작: EMK엔터테인먼트, 이하 EMK엔터)가 15일 VLIVE 관람 서비스를 종료하고, 27일 하루 네이버TV 후원 라이브로 안방 1열에 찾아온다.

양수리의 한 저택에서 발생한 미스터리 살인사건의 범인 추리 과정을 총 9개의 재미난 에피소드, 19개의 킬링 넘버 속에 유쾌하게 담아낸 웹뮤지컬 ‘킬러파티’는 케이블 채널 방송과 VLIVE를 통해 관객 앞에 첫 선을 보이며 공연 콘텐츠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다.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딛은 웹뮤지컬 ‘킬러파티’는 한 번 더 채널을 확장하여 네이버TV 후원 라이브에서 본 에피소드와 함께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한편으로 묶어 공개한다.

네이버TV 후원 라이브는 후원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관람권’을 받아 온라인으로 웹뮤지컬 ‘킬러파티’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12월 15일(화) 오후 2시부터 12월 27일(일) 저녁 9시까지 네이버TV ‘EMK엔터테인먼트’ 채널 내 후원 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라이브 방송은 12월 27일(일) 저녁 8시부터 익일 새벽 1시까지 시청 가능하다.

한편, 웹뮤지컬 ‘킬러파티’는 관객들을 만날 수 있는 채널을 더욱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기획 단계부터 다양한 유통 채널과 지속적으로 소통을 이어온 제작사는 작품을 접할 수 있는 판로를 점차 넓혀가며 시청자들에게 더욱 친숙히 다가가고자 한다. 오는 2월에는 극장판을 제작하여 영화관 상영과 IPTV를 통해 시청자들 곁에 더 깊숙이 찾아갈 예정이며, 이후 OTT 서비스 등 새로운 시도로 공연 플랫폼 확장 도전을 예고하여 언론과 평단의 귀추가 주목된다.

명랑-미스터리-자가격리 웹뮤지컬 ‘킬러파티’는 배우 간 만남 없이 각자의 공간에서 연습과 촬영을 진행하여 만들어진 ‘언택트 시대 맞춤 콘텐츠’로 지금과 같은 시대에 그 의미가 더욱 깊다. 공연 콘텐츠의 새로운 활로 개척뿐만 아니라 높은 영상 퀄리티와 지친 일상 속 웃음을 자아내는 스토리는 뮤지컬 관객들은 물론 일반 시청자들의 마음 또한 사로잡으며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웹뮤지컬 ‘킬러파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EEE.(Enjoy Emk-Ent/ @enjoy_emkent) 또는 네이버TV 'EMK엔터테인먼트' 채널 (https://tv.naver.com/emk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