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2.25 목 13:00
상단여백
HOME 뮤지컬
특급-매칭-로맨스 뮤지컬웹드라마 ‘아직도 첫사랑’ 온라인 공개오는 9일 필로우TV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TV 통해 공개

코로나19의 확산으로 공연예술계가 침체기를 겪고 있던 와중, 재능을 펼칠 기회가 줄어든 2030 신진 공연예술인들의 의미 있는 도전이 시작되었다.

콘텐츠진흥원에서 매년 실시하고 있는 창의인재동반사업 뮤지컬부문 수료생(정혜지,이영옥PD/이나영작가)들을 비롯한 충무아트센터의 작품 발굴 프로그램 ‘블랙앤블루’ 출신 작가(김지영)와 CJ문화재단에서 발굴한 뮤지컬 ‘로빈’의 작곡가(강소연)가 모여 뮤지컬웹드라마 ‘아직도 첫사랑’이 선보인다.

또한 드라마의 여주인공인 배우 박가은은 알앤디웍스가 가능성을 인정한 신인배우이며, 남주인공 배우 황성훈은 다수의 대형 뮤지컬을 통해 서서히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고 있다.

‘아직도 첫사랑’은 취향, 성격 모든 것이 딱 맞는 연애를 하고 싶은 여대생 ‘온담’이 데이팅 어플을 통해 옛 첫사랑을 만나며 벌어지는 특급매칭로맨스 웹드라마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남녀 주인공 서온담(박가은 분), 한이행(황성훈 분)의 티격태격하는 귀여운 모습이 담겼다.

특히 웹드라마에서 기대할 수 있는 말랑말랑한 감성, 그리고 등장인물의 마음을 담은 솔로곡, 로맨스 전개 장면에서의 듀엣곡 등 뮤지컬적 요소가 합쳐진 청춘캠퍼스물로 연말을 훈훈하게 만들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제작사는 밝혔다.

총 5부작으로 구성된 뮤지컬 웹드라마 ‘아직도 첫사랑’은 뮤지컬 웹콘텐츠를 전문으로 만들기 위해 설립된 ‘필로우TV’와 동국대학교 링크사업단의 제작지원으로 완성되었으며, 오는 9일 필로우TV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TV에서 공개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