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7.14 화 22:38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모차르트!’ 오늘(16일) 개막대중적인 뮤지컬 넘버와 화려한 무대 미술로 호평

뮤지컬 ‘모차르트!’가 오늘(16일) 저녁 7시 첫 공연을 올린다.

 

올해 10주년 기념공연을 맞아 ‘모차르트!’는 이번 시즌 완전히 새롭게 변화한 무대와 더욱 짜임새 깊어진 스토리텔링, 초연부터 10년을 함께한 베테랑 디자이너들의 의상과 가발까지 관객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다양한 볼거리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앞서 연출을 맡은 아드리안 오스몬드는 “이번 10주년 기념공연은 전 시즌을 통틀어 가장 성공적인 스토리텔링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보인 바 있다.

 

이번 시즌 모차르트 역에는 배우 박은태와 김준수, 박강현을 비롯해 콘스탄체 베버 역의 김소향, 김연지, 해나, 콜로레도 대주교 역의 민영기, 손준호, 발트슈테텐 남작부인 역의 신영숙, 김소현, 쉬카네더 역에 신인선 등이 출연한다.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톡 #공연(샵공연)을 통해 중계된 ‘모차르트!’의 시츠프로브 연습 현장은 총재생 수 30.2만 건을 기록, 최고 동시 접속자 수 약 2만 2천여 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첫 공연을 앞두고 엄홍현 대표는 “10년 전 ‘모차르트!’가 바로 이 무대에서 첫 공연을 올렸다. 10주년 공연을 다시 이곳에서 올릴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이다. 보러 와주시는 관객 여러분께 희망의 메시지와 꽉 찬 감동을 줄 수 있는 공연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천재 음악가로서의 운명과 그저 자유로운 인간이고 싶은 내면에서 끝없이 갈등하는 ‘모차르트’의 인간적 고뇌를 그렸으며 대중적인 뮤지컬 넘버와 화려한 무대 미술로 호평을 받고 있다. 공연은 6월 16일부터 8월 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_EMK뮤지컬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