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7.3 금 14:11
상단여백
HOME 연극
마크 카몰레티 원작 연극 ‘6인의 파자마’, 올 하반기 대학로 무대 오른다!제작사 컬처마인과 공연 라이선스 계약체결

제작사 컬처마인이 프랑스 극작가 마크 카몰레티(MARC CAMOLETTI)의 저작권 에이전시(Eric Glass LTD)와 희곡 ‘6인의 파자마(Pyjama Pour Six)’의 공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컬처마인은 연극 ‘사랑해요당신’, 연극 ‘운빨로맨스’, 뮤지컬 ‘오디너리데이즈(Ordinary Days)’ 등 다양한 장르의 연극과 뮤지컬 공연을 제작해왔다.

이 계약을 통해 컬처마인은 ‘6인의 파자마’ 한국 공연 라이선스에 대한 배타적 사용권을 가지게 됐다. ‘6인의 파자마(Pyjama Pour Six)’는 마크 카몰레티의 대표적인 희곡 중 하나로 런던과 미국 브로드웨이에서도 무대에 올라 큰 인기를 얻었던 연극이다.

컬처마인은 ‘6인의 파자마’의 원작을 번역, 각색할 예정이며, 연극의 제목은 영문 번역본인 해피버스데이(Happy Birthday)를 사용하기로 에이전시 측과 협의했다고 밝혔다.

마크 카몰레티 원작의 연극 해피버스데이(Happy Birthday)는 2020년 하반기 대학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일정과 캐스팅은 추후 공개된다.

티저 이미지 제공_컬처마인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