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8.3 월 21:22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옥탑방고양이’ 10주년 감사 이벤트 마련최대 150만 원 상당의 셀린턴 LED 마스크 증정

코미디 연극 ‘옥탑방고양이’ 가 개막 10주년을 맞이해 4월 한 달 특별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연극 ‘옥탑방고양이’ 는 2012년부터 올해로 9년 연속 예매율 1위를 지키며 사랑받는 대학로 대표 로맨틱 공연이다. 이번 감사이벤트는 세가지 구성으로 진행된다. 먼저, 10주년 기념일인 4월 6일에는 단 하루, 특별 한정판으로 제작된 ‘핸드폰 그립톡과 엽서 4종 세트’ 가 포함된 옥탑방 키트 5종 선물세트를 관람객 모두에게 증정한다.

 

두번째는 10주년 파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평일 전석 1만 원 특가를 진행하며 4월 생일인 관객은 전석 8,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인터파크 티켓 유료 관객이 공연 관람 후 4월 한달 동안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50만 원 상당의 셀린턴 LED 마스크를 증정한다.

 

세번째 이벤트는 최다 관람 관객을 위한 것으로 80만원 상당의 셀린턴 넥클레이 마스크와 연극 옥탑방고양이를 3개월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프리 패스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10과 관련된 사연을 받아 총 2팀에게 특별한 프로포즈 이벤트를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옥탑방고양이 인스타그램에서는 10주년 생일 축전 이벤트를 개최하여 추첨을 통해 연극 옥탑방고양이 초대권, 옥탑방키트 등을 선물한다.

 

한편, ‘옥탑방고양이’가 공연 중인 대학로 틴틴홀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매일 공연장 방역을 진행하며 공연장 입구에 소독제 비치 및 스텝 모두가 마스크를 착용해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대책을 시행하고 있다.

 

 

사진제공_ (주)레드앤블루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