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8.3 월 21:22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뮤지컬 배우 카이 “착한 사람은 아니지만…” 빅이슈 재능 기부 화보 공개카이의 단독 콘서트 4월 18일 ‘벨칸토’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 개최

매거진 빅이슈가 뮤지컬 배우 카이의 재능 기부 화보를 공개됐다.

 

뮤지컬 배우 카이의 화보와 함께 나누는 삶에 대한 신념이 담긴 인터뷰가 홈리스 자립을 돕는 글로벌 매거진 빅이슈 코리아에 게재되어 눈길을 끈다. 배우 카이는 게재된 인터뷰에서는 ‘착한 사람은 아니지만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한다’며 자선활동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카이는 2015년부터 문화 소외계층 청소년들에게 직접 구매한 공연 티켓을 전달하는 ‘뮤드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청소년들에게 ‘꿈’을 선물하기 위해 12회 동안 이어져 온 뮤드림 프로젝트는 2018년부터 더 많은 소외계층 청소년들이 공연 관람의 기회에 닿을 수 있도록 자발적인 기부금을 모아 진행되는 자선단체로 발전했다. 

 

이어 ‘나눔의 영역이 확대되길 바란다’는 배우 카이의 생각은 공식 팬클럽 ‘결무리’에까지 전파되고 있다.

‘카이’라는 이름으로 더 많은 사람에게 따뜻함을 선사하자는 팬클럽의 자발적인 의견이 모여 진행된 연탄기부는 4년간 꾸준히 지속하며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결무리’는 1월 대규모 산불로 피해를 본 호주에 재난 피해 극복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비단 호주만의 아픔이 아니며 우리 모두의 고통’이라고 이야기해 호주 재난 극복에 동참할 것을 독려했던 카이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널리 전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2월에는 자작곡 ‘함께 흔들리자’를 발표했다. 이 곡은 배우 카이의 에세이집에 수록됐던 가사에 음가를 붙여 만들어진 노래로 힘든 순간일수록 함께 하자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노래 후반부 실제 녹음 현장에서 가창한 팬들의 합창이 실려 노래의 메시지를 배가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뮤지컬배우 카이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매거진 빅이슈 224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오는 4월 18일(토)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에서 크로스오버 뮤지션이자 뮤지컬 배우 카이의 단독 콘서트 ‘벨칸토’가 개최된다.

 

 

사진제공_빅이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