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25 월 17:55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로빈’, 넘버 ‘섬에 갇힌 아이 솔라’ 뮤직비디오 공개!3월 25일부터 5월 17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창작 뮤지컬 ‘로빈’이 넘버 ‘섬에 갇힌 아이 솔라’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오는 25일 개막을 앞둔 뮤지컬 ‘로빈’이 넘버 ‘섬에 갇힌 아이 솔라’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할 예정으로 알려져 뮤지컬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로빈’역을 맡은 김종구와 ‘루나’역의 최미소가 함께할 예정이다. ‘섬에 갇힌 아이 솔라’는 한정된 공간에서의 삶이 버거운 ‘루나’가 답답한 현실을 벗어나기 위해 쓰는 소설의 내용을 노래한 곡이다.

김종구와 최미소는 매력적인 음색과 깊이 있는 감정선을 통해 ‘로빈’의 애절한 마음과 ‘루나’의 답답하고 혼란스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다.

극 중 인물의 서사와 감정을 담아낸 뮤직비디오 공개 소식을 통해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뮤지컬 ‘로빈’은 공식 SNS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연습실 현장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뛰어난 팀워크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실제 가족같이 친근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묻어나 있다.

뮤지컬 ‘로빈’은 쇼플레이 공식 계정을 통해 ‘섬에 갇힌 아이 솔라’ 이외에도 넘버 2편 ‘돌아가는 날 Rep’과 ‘웃으며 안녕’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객석에 따뜻함을 선물할 뮤지컬 ‘로빈’은 3월 25일부터 5월 17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한다.

자료 제공_㈜쇼플레이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