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7.14 화 19:00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레베카’ 카이, 음원 ‘신이여(Gott, warum?)’ 오늘 공개!오는 3월 15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뮤지컬 ‘레베카’(제작:(주)EMK뮤지컬컴퍼니)의 ‘막심 드 윈터’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카이의 ‘신이여(Gott, warum?)’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2월 11일 정오에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되는 뮤지컬 ‘레베카’의 넘버 ‘신이여(Gott, warum?)’ 음원은 한국어 버전과 독일어 원곡 버전 두 가지가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카이 특유의 클래시컬하고 세련된 목소리로 부르는 ‘신이여’와 함께 독일어 버전인 ‘Gott, warum?’도 선보이게 된다. 뮤지컬 ‘레베카’의 드라마틱한 넘버를 한국어 버전과 독일어 버전으로 각각 비교하여 감상할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뮤지컬 ‘레베카’의 넘버 ‘신이여(Gott, warum?)’는 주인공 ‘막심 드 윈터’의 대표 넘버 중 하나로, 죽은 ‘레베카’의 흔적이 남겨진 바닷가 보트 보관소에서 ‘나(I)’에게 심하게 화를 내고 난 뒤 자책하며 부르는 노래이다. ‘레베카’에 대한 분노와 함께 과거의 상처를 더 이상 피하지 않고 강하게 맞서겠다는 결심을 드러내며 ‘막심 드 윈터’의 복잡한 심경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전달한다.

음원과 함께 풀 넘버로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막심 드 윈터’ 역의 카이와 ‘나(I)’ 이지혜의 열연이 돋보이는 공연 장면이 실황 영상과 사진으로 교차 편집되어 뮤지컬 무대 위의 장면들을 역동감 넘치게 눈앞에 그려줄 예정이다.

2월 11일 오후 12시에 공개된 뮤지컬 ‘레베카’의 넘버 “신이여(Gott, warum?)”의 풀 넘버 뮤직비디오는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음원은 국내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청취할 수 있다.

현재 뮤지컬 ‘레베카’는 류정한, 엄기준, 카이, 신성록, 신영숙, 옥주현, 장은아, 알리, 박지연, 이지혜, 민경아, 최민철, 이창민 등 더욱 강력해진 최고의 캐스팅 라인업으로 다시 한 번 ‘레베카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흥행 대작 뮤지컬 ‘레베카’는 지난해 11월 16일 개막해 오는 3월 15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 제공_㈜EMK뮤지컬컴퍼니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