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2.28 금 14:08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강필석 첫 공연 완료2020년 2월 28일까지 백암아트홀

배우 강필석이 지난 7일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시즌은 한국 초연 10주년 기념 공연으로 강필석은 토마스 위버 역으로 열연 중이다. 그는 2015년 공연부터 매 시즌 무대에 오르며 탁월한 감정 연기로 ‘토마스’의 순수했던 어린 시절부터 냉정하고 이성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의 모습을 폭넓게 보여주고 있다. 10주년을 맞이한 이번 시즌은 디테일이 강화된 감정 표현과 흡인력 있는 연기로 깊이 있게 그려낸다. ‘앨빈’과의 추억을 회상하는 장면에서는 때 묻지 않는 순수한 모습, 성공한 베스트셀러 작가 ‘토마스’를 연기할 때는 잊고 지냈던 소중한 친구에 대한 복잡한 감정을 현실감 있게 표현했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은 “강필석 배우의 ‘토마스’를 보고 있으면 어느새 울고 있는 나를 발견한다.”, “‘필석톰’의 첫 공연만을 기다렸다. 이번 시즌에서도 볼 수 있어서 행복하다.”, “내 곁에 살아 숨 쉬고 있을 것만 같은 ‘토마스’다.”, “다른 ‘앨빈’들과의 공연도 너무나 기대된다. 오랫동안 보고 싶고, 간직하고 싶은 공연이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베스트셀러 작가인 ‘토마스’와 그의 소중한 친구 ‘앨빈’의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두 사람이 함께 과거와 현재의 기억을 오가며 친구의 송덕문(頌德文)을 완성해 나가는 과정을 다룬다. 배우 이석준, 고영빈, 김다현, 송원근, 정동화, 이창용, 정원영, 조성윤이 출연하며 2020년 2월 28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오디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