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8.12 수 21:18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 인기상 투표 진행1월 4일과 5일 양일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의 공식 인기상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이번 인기상 투표는 12월 6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돼 27일 밤 11시 59분까지 진행되며, 틱톡 앱에서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펼쳐진다. 인기상 후보는 본상 부문 후보와 동일하다. 본상 부문 후보는 뉴이스트, 방탄소년단, 세븐틴, 엑소, 트와이스(가나다 순) 등 각 30팀(명)이다.

100% 온라인 투표 결과에 따라 선정되는 인기상 투표는 틱톡 앱에서 골든디스크 또는 ‘Goldendisc’를 검색한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실시간 투표 현황도 확인할 수 있다. 1인당 하루 최대 3표까지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 시상식 현장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골든디스크 스타에게 직접 인터뷰 질문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틱톡 앱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 골든디스크 스타에게 궁금했던 것들을 질문으로 남기면 응모된 질문 중 일부를 추첨해 스타가 직접 영상으로 답한다. 스타와 팬이 함께 만들어나가는 60초 인터뷰 영상은 틱톡에서 단독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은 쇼트 모바일 비디오의 궁극적인 목적지를 지향하는 시상식이다. 틱톡에 공식 채널을 개설한 스타는 BTS를 비롯해 강다니엘, 청하, 화사, 세븐틴,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TXT, (여자)아이들, 김재환, 에이티즈 등이 있다.

2020년 1월 4일과 5일 양일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며 방송은 JTBC·JTBC2·JTBC4에서 생중계되며 틱톡 앱에서도 실시간 방송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_커뮤니크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