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4.5 일 03:19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 개막 후 1위 석권2019년 12월 14일부터 2020년 2월 9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가족 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가 개막과 동시에 예매처 1위를 석권했다.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러시아 푸슈킨 극장이 전석 매진된 러시아 대표 가족 뮤지컬이다. 개막 전부터 큰 관심을 받으며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뮤직비디오를 선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오감을 자극하는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이중 턴테이블을 활용한 무대전환이 압권이다. 또한, 공연 전부터 객석과 무대를 오가며 관객과 끊임없이 교감을 나누는 고양이들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은 교훈을 전하는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살리고 관객 참여를 통해 재미까지 선사한다. 공연은 관람한 관객은 “비교불가! 수준이 다른 공연”(lhs530***), “지금까지 본 공연 중에 최고였다고 하네요!”(timothy***), “어른들의 함성 소리가 더 크게 들렸던 공연, 온 가족이 함께 즐겨요”(shimonos***), “또 보러 가자고 하네요”(hsm140***) 등 다양한 후기를 남겼다.

다양한 로비 이벤트도 있다.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포토존과 장화, 고양이 머리띠, 고양이 장갑 등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이벤트존과 ‘눈 내리는 산타 마을’까지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이다. 예매처 1위를 기념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개막 기념 전석 50% 할인’을 한 주 연장할 예정이다.

가족 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2019년 12월 14일부터 2020년 2월 9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HJ컬쳐

박민희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