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23 목 10:10
상단여백
HOME 컬쳐
박은태 정선아, 할리우드 영화음악 콘서트에서 만난다2020년 4월 4일과 5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

뮤지컬 배우 박은태와 정선아가 ‘헐리우드 필름 콘서트’에 출연한다.

배우 박은태와 정선아는 오는 2020년 4월 4일과 5일 양일간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2020 ‘헐리우드 필름 콘서트’에 출연 소식을 전했다. 이번 무대는 영화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신개념 콘서트다. ‘할리우드 필름 콘서트’는 뮤지컬 배우 박은태와 정선아 두 배우가 할리우드 영화음악을 선보인다.

100인조 오케스트라와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 박은태, 정선아의 환상적인 라이브로 영화의 감동을 재현할 예정이다. 특히, 100인조 오케스트라는 국내 대표적인 필름콘서트 연주단체인 코리아쿱오케스트라와 독주, 협연, 앙상블에 이어 작곡까지 겸비한 피아니스트 김재원 그리고 현,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부지휘자로 활동 중인 지휘자 정나라가 이끈다. 더불어 무대를 더욱 빛나게 해줄 2016년과 러시아 소치 2018년 남아프리카공화국 츠와니에서 금메달 2관왕과 그랑프리 수상에 빛나는 세계적인 쇼콰이어그룹 하모나이즈가 함께한다.

위클래식 관계자는 “할리우드의 유명 영화 속 음악을 재해석한 ‘헐리우드 필름 콘서트’를 통해 할리우드 명작에 열광했던 적이 있는 관객들에게 또 다른 차원의 감동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_위클래식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