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0.18 금 17:53
상단여백
HOME 라이프
합천밤6차산업화사업단, 10월 W쇼핑서 ㈜밤마리 밤가공제품 판매 지원10월 16일, 25일 두 차례 단독판매 진행

합천밤6차산업화사업단이 자립화 법인인 ㈜밤마리의 밤가공제품 단독 판매 방송을 오는 10월 16일과 25일 오후 6시 W쇼핑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지난 7월 진행된 W쇼핑 론칭 방송 시 높은 호응을 받았던 ㈜밤마리의 밤가공제품에 대한 앵콜 방송으로 마련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밤마리의 대표상품인 ‘대장경율피떡’ 찰쌉떡과 인절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합천밤은 청정하고 수려한 황매산과 합천호 일원에서 많이 생산되며 밤낮의 일교차가 큰 기후조건 속에서 고품질을 자랑한다. 합천밤은 탄수화물, 단백질, 식이섬유, 무기질, 비타민등 5대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 되어 위장기능을 강화하며 신장보호, 성인병예방, 피부노화방지등 항노화 작용을 하는 특성을 지니고 있다.

율피는 밤의 속껍질로, 밤에 포함된 대부분의 영양소가 들어가 있지만 떫은 식감으로 많은 사람들이 꺼려 대부분 버려지거나 한약재로 쓰인다. 하지만, 동의보감에 ‘율피는 얼굴에 바르면 피부와 살을 팽팽하게 하여 노인 얼굴의 주름을 펼 수 있다’, ‘율피는 기력을 돕고 위와 장을 튼튼히 한다’고 적혀있다.

농업회사법인 ㈜밤마리의 주요 제품 중 하나인 ‘대장경율피떡’은 합천에서 생산되는 쌀, 밤 등의 농산품을 직접 농가로부터 구매해 만들어졌으며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율피의 떫은맛은 없애고 밤과 팥의 향으로 많은 사람들이 쉽게 율피를 접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또한, 본 제품은 깔끔하고 정갈한 개별 포장과 함께 냉동제품의 강점을 강화시켜 유통기한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소비자들이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합천밤6차산업화사업단 관계자는 “지난 첫 방송 이후 소비자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이번 앵콜 방영을 지원했다”며 “홈쇼핑 방영을 통해 합천군의 특산물인 밤을 쉽게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농업회사법인 ㈜밤마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합천 율피로 만든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용 홈페이지(www.djgfood.com) 뿐만 아니라 소셜커머스 등에서도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사진제공_합천밤6차산업화사업단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