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0.23 수 17:50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2019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 한류스타 하늘에서 만나요8월 31일과 9월 1일 이틀간 인천국제공항 문화공원 내 특설무대

‘2019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SKY FESTIVAL)’이 8월 31일과 9월 1일 이틀간 인천국제공항 문화공원 내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오는 16일 오후 4시부터 네이버 예매 서비스를 통해 티켓 사전예매가 진행된다. 공연 티켓은 무료이며, 행사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권을 받으면 된다.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의 첫째 날인 8월 31일에는 K-POP 콘서트로 레드벨벳, 청하, NCT DREAM, Stray Kids, 더 보이즈 등 대표 한류스타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오는 9월 1일에는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지휘: 박상현)의 선율과 함께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인 스티브 바라캇,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소프라노 신영옥, 박상현 지휘의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브로드웨이와 한국을 오가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뮤지컬 배우 마이클리, 팬텀싱어 초대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초가을 밤에 어울리는 고품격 야외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 스카이 페스티벌에는 메인공연 외에도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경품추첨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올해 스카이 페스티벌에서 처음 선보이는 SKY EXPO는 항공 공항산업을 주제로 한 문화와 정보 교류의 장으로 입장권은 무료이다. 아울러 경력단절 여성의 꿈과 재능을 돕는 플리마켓 ‘마켓엄마꿈틀’, 인천시 소상공인협회와 함께하는 ‘푸드존’, 인천공항 청년예술가 공연예술지원 사업에서 우승한 팀들의 버스킹 공연 ‘스카이 버스킹(Busking)’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그뿐만 아니라 9월 1일 크로스오버 공연 종료 후 이어지는 경품추첨을 통해 경차가 경품으로 증정되며, SKY EXPO 관람객 중 매일 오후 5시 추첨을 통해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가 경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인천공항공사가 개최하는 인천공항 스카이페스티벌은 2004년 첫 무대 이후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했다. 그동안 K-POP, 크로스오버 등 매년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며, 국내 및 해외관람객 3만여 명이 참여하는 글로벌 야외음악축제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_인천공항공사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