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8.23 금 16:46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벤허’ 카이-박은태 뮤직비디오 공개10월 1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뮤지컬 ‘벤허’가 카이와 박은태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카이와 박은태는 각각 극 중 연기하는 유다 벤허의 솔로 넘버인 ‘운명’과 ‘골고다’를 열창했다. 배우 카이는 지난한 삶을 딛고 우뚝 선 벤허의 결연한 의지를 담은 ‘운명’을 자신의 삶과 운명에 대해 깊이 고뇌하는 유다 벤허의 모습을 오롯이 담아내 긴 여운을 남겼다.

이어, 박은태는 절망감에 휩싸인 유다 벤허를 디테일한 감정 연기로 완벽하게 소화해 무대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했다. 메시아의 메시지를 듣고 괴로워하는 모습을 호소력 짙은 눈빛으로 표현하며 한 곡의 노래만으로도 묵직한 울림을 안겼다.

박민성의 ‘나 메셀라’를 필두로 카이의 ‘운명’, 박은태의 ‘골고다’까지 초연 캐스트의 뮤직비디오가 연이어 발표되며 뉴캐스트들의 뮤직비디오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뮤지컬 ‘벤허’는 루 월러스(Lew Wallace)가 1880년 발표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완성도 높게 담아냈으며,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갖춘 수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뮤지컬 ‘벤허’는 오는 10월 1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주)뉴컨텐츠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