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8.21 수 16:29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킬롤로지’ 오는 8월 31일 개막8월 31일부터 11월 17일까지 아트원씨어터 2관

연극 ‘킬롤로지’가 오는 8월 31일,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개막한다.

연극 ‘킬롤로지’는 ‘로렌스 올리비에 어워드(Laurence Olivier Award)’ 협력극장 작품상, ‘웨일스 시어터 어워드(Wales Theatre Awards)’ 극작상과 최고 남자 배우상, ‘더 스테이지 어워드 (The Stage Awards)’ 올해의 지역극장상을 수상하며 웰메이드 연극이다.

2017년 영국 초연 당시 시의성 강한 소재와 독특한 형식으로 동시대의 목소리를 듣는데 망설임 없는 영국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한국에는 지난 2018년 초연됐다. 이번 재연 무대는 연출 박선희를 필두로 배우 김수현, 이율, 윤석원, 오종혁, 심희섭, 은해성이 무대에 오른다.

연극 ‘킬롤로지’는 세계적으로 흥행한 온라인 게임 ‘Killology’에서 사용된 방법으로 살해된 소년 ‘데이비’, 아들과 같은 피해자가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해 복수를 결심한 ‘알란, 아버지에 대한 분노로 살인을 위한 게임 ‘Killology’를 개발하여 거대한 부를 축적한 게임 개발자 ‘폴’의 이야기다.

배우 김수현과 윤석원은 아들과 같은 피해자가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해 복수를 결심한 ‘알란’ 역으로 더블 캐스팅됐다. 게임개발자 ‘폴’ 역에는 배우 오종혁과 이율이 연기한다. 살해당한 희생자 ‘데이비’역에는 배우 심희섭과 신예 배우 은해성이 무대에 오른다.

연극 ‘킬롤로지’는 8월 31일부터 11월 17일까지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주)연극열전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