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6.19 수 15:23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배우 민우혁, 뮤지컬 ‘벤허’ 타이틀롤 유다 벤허로 귀환7월 30일부터 10월 1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배우 민우혁이 뮤지컬 ‘벤허’의 타이틀롤 유다 벤허 역으로 돌아온다.

배우 민우혁은 지난 2017년 초연 당시 메셀라 역으로 압도적인 가창력과 선 굵은 연기, 로마 장군에 걸맞은 완벽한 피지컬을 선보인 바 있다. 당시 극 중 어린 시절 결핍에서 기인한 메셀라의 권력욕을 섬세하고 촘촘하게 녹여내며 작품의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후 무대와 TV를 종횡무진하며 실력을 쌓으며 2년 만에 뮤지컬 ‘벤허’의 타이틀롤 유다 벤허 역에 캐스팅됐다. 이로써 민우혁은 작품의 서사를 양분하는 벤허와 메셀라를 모두 연기한 경험을 가진 유일한 배우가 된다.

민우혁은 오는 9일 오후 7시 40분 채널A에서 방송될 ‘취향저격 선데이-영국남자의 JMT 연구소’에 출연해 작품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그 만의 매력이 담긴 ‘벤허’를 살짝 공개할 예정이다.

뮤지컬 ‘벤허’는 루 월러스(Lew Wallace)가 1880년 발표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작품은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완성도 높게 담아낸 수작이다.

뮤지컬 ‘벤허’는 오는 7월 30일부터 10월 1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뉴컨텐츠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