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16 월 15:31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JTBC ‘팬텀싱어’ 손태진, 두 번째 단독콘서트 개최5월 3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티켓 티켓 오픈

JTBC 팬텀싱어 손태진이 단독 콘서트 ‘원 썸머 나잇’(One Summer Night)으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손태진은 JTBC 팬텀싱어 시즌1에서 ‘포르테 디 콰트로’ 멤버로 우승의 영광을 안고 화려하게 정식 데뷔했다. 이번 콘서트는 손태진’이 직접 기획, 연출에 참여해 기존과는 차별화된 모습을 선보인다. 한여름 밤에 어울리는 곡들로 팬들에게 들려주고픈 음악들을 선곡, 손태진만의 음악적 색감으로 재해석한 일명 ‘손태진 플레이리스트’란 구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공연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손태진’이 셋 리스트는 물론 무대연출까지 직접 디렉팅에 참여하고 있어 어느 때보다 열정적인 공연이 될 것이 분명하다. 또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무대를 준비 중에 있으므로 꼭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손태진은 포르테 디 콰트로 활동을 통해 앨범 및 전국투어 콘서트 등 현재까지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2018년 첫 솔로 싱글 ‘잠든 그대’ 발표에 이어 첫 솔로 콘서트[Fw: I am]를 개최한 바 있다. 최근엔 KBS 음악 예능프로그램 ‘입맞춤’과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하며 다방면으로 활동을 넓히고 있다.

‘손태진 단독 콘서트 ’원 썸머 나잇‘(One Summer Night)은 오는 5월 3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은 7월 21일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케이엔마스터엔터테인먼트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