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9.16 월 19:07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HOPE’ 배우별 쇼트 클립 영상 공개3월 28일부터 5월 26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뮤지컬 ‘HOPE: 읽히지 않은 책과 읽히지 않은 인생’이 배우별 쇼트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29일 공개된 쇼트 클립 영상에는 K 역의 장지후, 과거 호프 역의 이예은, 베르트 역의 송용진 등 3개의 영상이 추가로 공개됐다. 지난 22일 첫 번째로 마리 역의 유리아, 과거 호프 역의 이윤하, 베르트 역의 김순택, 카델 역의 이승헌까지 4개 영상이 공개된 바 있다.

쇼트 클립 영상 공개 직후 관객들은 “이렇게 좋아해 본 창작 뮤지컬은 처음이야 -유튜브 Jeanie EJ ***”, “들으면 들을수록 눈물 납니다 -인스타그램 artemis_youn***”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영상에는 살기 위해 친구를 고발한 죄책감과 그런데도 살아서 돌아가고 싶다는 과거 호프의 삶의 의지를 확인할 수 있는 ‘다윗의 별’(이윤하 클립 영상), 전쟁 전으로 돌아가고픈 마리와 현재에서 벗어나고픈 과거 호프의 기도가 담긴 ‘기도해’(유리아, 이예은 클립 영상)를 비롯해 한때는 원고를 지키고자 했던 베르트가 전쟁 이후 어떤 선택을 하게 됐는지 확인할 수 있는 ‘빛나잖아’(김순택 클립 영상), ‘친구야 안녕’(송용진 클립 영상) 등이다.

뮤지컬 ‘HOPE’는 현대문학 거장의 미발표 원고를 둘러싼 재판을 배경으로 평생 원고를 지키며 살아온 78세 노파 에바 호프의 생을 그린다. 2018 예술공연 창작산실 올해의 신작 뮤지컬 부문 선정작으로 개막 전부터 기대를 모은 가운데 지난 1월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에서 초연했다. 개막 직후 평단과 관객들로부터 ‘창작 초연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수작’으로 평가받으며 폭발적 인기를 자랑했다.

뮤지컬 ‘HOPE’는 5월 7일과 13일에도 추가 쇼트 클립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공연은 3월 28일부터 5월 26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_알앤디웍스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