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5.22 수 19:16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옥탑방고양이’ 개막 9주년 생일, 9천 원의 행복100여 가지의 선물 준비

연극 ‘옥탑방고양이’가 개막 9주년을 맞아 생일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9주년 기념일인 4월 6일 관람객에게는 ‘포바디초이스 발효식초 음료’를 증정한다. 또한, 대학로에 위치한 틴틴홀 공연장 앞에서 ‘주사위를 던져라’, ‘생일 축하 해시태그’ 등 누구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100여 가지의 선물이 준비된 만큼 풍성한 기념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파격적인 할인이벤트도 진행된다. 연극 ‘옥탑방고양이’와 생일이 같은 달인 ‘4월생 일자’와 극 중 주인공인 경민, 정은과 이름이 같다면, 4월 평일에 한해 전석 9,000원에 공연을 볼 수 있다. 또한, 개인 SNS에 9주년 축하 메시지와 함께 #옥탑방고양이 #9주년 #생일축하해 등 해시태그만 달아도 전석 9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레드앤블루는 “매년 개막기념일 행사에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었는데, 어느덧 9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이번 행사를 통해 다시 한번 관객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 더욱더 발전하는 모습을 약속드리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건축가를 꿈꾸는 경민과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정은의 특별한 만남으로 시작된 동거 이야기를 다룬다. 지난 2010년 초연 당시 전석 매진행렬로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끊임없는 호평에 힘입어 2010년 대한민국 국회대상을 수상하고 창작연극 사상 최단기간 7,000회 돌파, 재관람 관객 2만 명 돌파, 관객 평점 9.5점, 2012년부터 2019년까지 연간 연극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8년 연속 1위 영예를 얻었다.


사진제공_(주)레드앤블루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