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3.18 월 14:51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그날들’ 홈쇼핑 판매 매진2월 22일부터 5월 6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뮤지컬 ‘그날들’이 지난 9일 방송된 롯데홈쇼핑 ‘더 스테이지(THE STAGE)’에서 단독으로 진행한 예매권이 매진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뮤지컬 ‘그날들’의 VIP석과 R석이 최대 40%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됐다. 2인 예매권 구입 시 스페셜 미니 OST를 증정하는 등 알찬 구성을 선보였다. 그 결과 홈쇼핑 생방송 전부터 미리 주문 건수가 약 1,300건을 돌파했다. 생방송 중 준비한 4,300석이 모두 매진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배우 유준상과 엄기준, 인피니트의 남우현과 워너원 윤지성이 출연해 10~20대 관객의 인기를 끌었다.

방송은 ‘그날들’의 메인 넘버 풀버전 시연 영상으로 시작했다. 배우 이필모와 최재웅, 오종혁, 서현철의 인터뷰 영상, 백스테이지 영상 등으로 풍성하게 꾸며졌다. 특히, 이번 4번째 시즌까지 무대에 오르고 있는 배우 이정열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정열은 작품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고(故) 김광석이 불렀던 ‘서른 즈음에’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통기타 연주와 함께 들려주며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뮤지컬 ‘그날들’은 고(故) 김광석이 부른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작품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다. 이번 무대는 배우 유준상, 이필모, 엄기준, 최재웅, 오종혁, 온주완, 남우현, 윤지성, 최서연, 제이민, 서현철, 이정열 등이 출연한다.

뮤지컬 ‘그날들’은 2월 22일부터 5월 6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