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2.15 금 10:05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파가니니’ 2차 티켓 오픈2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뮤지컬 ‘파가니니’가 개막을 앞두고 1월 29일 오후 2시에 2차 티켓을 오픈한다. 2차 티켓 오픈에서는 2월 26일부터 3월 17일까지의 회차를 예매할 수 있다. 또한 1월 29일부터 2월 10일 예매자에게 조기예매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뮤지컬 ‘파가니니’는 액터뮤지션 KoN(콘)이 ‘파가니니’ 역을 원캐스트로 맡았다. 액터뮤지션 KoN(콘)은 50%가 넘는 바이올린 연주 분량을 소화할 예정이다. 파가니니와 대립하는 ‘루치오 아모스’역에는 배우 김경수가 원캐스트로 출연한다. 그 밖에도 파가니니의 모든 걸 빼앗으려는 남자 ‘콜랭 보네르’ 역에 배우 서승원과 이준혁, 그의 아들 ‘아킬레’ 역에 배우 박규원, 유승현이 함께하고 파가니니의 뮤즈 ‘샬롯 드 베르니에’ 역에 배우 유주혜, 하현지까지 합세했다.

또한 신예 얼터네이터들의 합류가 눈길을 끌고 있다. ‘파가니니’ 역에는 줄리어드 음대 출신 그룹 비아이지(B.I.G)의 벤지가 얼터네이터로 함께한다. ‘루치오 아모스’역에는 뮤지컬 ‘존 도우’, ‘1446’에서 얼터네이터로 무대에 올랐던 배우 황민수가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뮤지컬 ‘파가니니’는 1840년 ‘파가니니’가 숨을 거둔 후 아들 ‘아킬레’가 아버지의 영원한 안식을 위해 길고 긴 법정 싸움을 시작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파가니니’가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로 불릴 수밖에 없었던 사건과 진실에 대해 그려낼 예정이다.

뮤지컬 ‘파가니니’는 2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사진 제공_ HJ컬쳐

안지영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