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10 월 18:34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오!캐롤’ 주병진-원기준 합류12월 22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

뮤지컬 ‘오!캐롤’ 재연 무대에 배우 주병진과 원기준이 합류한다.

배우 주병진과 원기준은 각각 허비 역과 델 역으로 합류하며 막강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배우 주병진은 국민 MC에서 새로운 도전으로 화제를 모았다. 배우 원기준은 리조트의 인기가수이자 매력적인 바람둥이 델 역으로 합류하며 오랜만에 뮤지컬 무대에 선다.

배우 주병진은 앙코르 공연에 합류하면서 출연료 일부를 기부한다. 그는 “연말연시 문화예술을 향유하지 못하는 소외계층을 공연에 초청해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쇼 뮤지컬인만큼 흥겹고 즐거운 감동과 따뜻한 힐링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하루를 선물해주고 싶다”라고 기부의 목적을 전했다.

뮤지컬 ‘오!캐롤’은 오는 12월 6일 오후 2시 마지막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티켓 오픈 회차는 1월 8일부터 1월 20일까지며, 12월 23일까지 조기예매 할 경우, 30%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수험생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 본인에게 전석 50% 할인한다.

뮤지컬 ‘오!캐롤’은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팝을 배경으로 파라다이스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각양각색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닐 세다카의 히트 팝 ‘오 캐롤(Oh Carol)’, ‘유 민 에브리씽 투 미(You Mean Everything to Me)’, ‘원 웨이 티켓(One Way Ticket)’, ‘스튜피드 큐피드(Stupid Cupid)’ 등 한 번쯤 들어 봤을 만한 익숙한 멜로디로 흥겨운 무대를 선사한다.

공연은 2016년 한국 초연부터 재연까지 누적관객 15만 명을 돌파하며 지난 2017년 제6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 ‘베스트 외국뮤지컬상’을 받았다.

뮤지컬 ‘오!캐롤’ 앙코르 공연은 오는 12월 22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한다.


사진제공_㈜쇼미디어그룹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