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10 월 18:34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개막 10주년 이벤트6월 8일부터 8월 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가 한국어 버전 개막 10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개최한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10주년 기념 포토존 이벤트부터 MD자랑 이벤트, 그레뱅뮤지엄과 진행하는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10주년 기념 포토존 이벤트’는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온더보더 식사권(화이타세트, 5명), 온더보더 음료권(10명, 1인 2매), 마그넷(5명), 핀뱃지(10명)가 증정된다.

‘MD자랑 이벤트’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MD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온더보더 식사권(더블스테이크세트, 5명), 온더보더 음료권(10명, 1인 2매), 스토리박스(1명)가 증정된다. 10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는 7월 23일까지 진행되며 마스트엔터테인먼트 계정을 팔로우가 필수다.

마지막으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그레뱅뮤지엄과 제휴 할인 중으로 7월 공연 예매 고객 대상으로 그레뱅뮤지엄 티켓 소지자에 한해 25% 할인받을 수 있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케이윌, 윤형렬, 마이클 리, 정동하, 윤공주, 서범석, 민영기, 최민철, 최수형, 박송권, 최재림, 차지연, 이충주, 고은성, 장지후, 이지수, 이봄소리, 함연지 등이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6월 8일부터 8월 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마스트엔터테인먼트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