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20 수 11:45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5인 5색 배우의 단 하루! 단독 콘서트 개최

뮤지컬 배우 조형균, 송유택, 고훈정, 김찬호, 송용진이 자신의 이름을 타이틀로 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각 배우의 평상시에는 볼 수 없던 콘셉트의 무대가 펼쳐진다. 가장 먼저 오는 5월 29일에는 배우 조형균의 ‘ZO story : 조형균 콘서트’가 관객들을 만난다. ‘ZO story : 조형균 콘서트’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그동안 어디서도 이야기하지 못했던 자신이 살아온 이야기와 미래의 자신만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조형균 콘서트는 5월 9일 오전 11시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다.

오는 5월 30일에는 배우 송유택의 ‘TAEK’STIVAL! 송유택의 택스티발’이 관객을 기다린다. 이 콘서트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로 창작 뮤지컬과 라이선스 뮤지컬 넘버부터 발라드에서 댄스까지 장르를 총망라한 무대로 꾸며진다. 배우 송유택은 포스터 로고까지 직접 작업할 만큼 이번 공연에 열의를 보이며 공연 준비에 여념이 없다는 후문이다. 배우 송유택의 ‘TAEK’STIVAL! 송유택의 택스티발’은 5월 9일 오후 2시 티켓 오픈 예정이며 5월 30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5월의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배우 고훈정이 'ONE.MAN.SHOW. : 고훈정 콘서트'가 준비됐다. 배우 고훈정은 방송과 여러 인터뷰를 통해 락(Rock) 음악에 대한 애정을 밝힌 바 있다. 이번 콘서트는 김성수 음악 감독과 라이브 밴드가 함께 풍성하고 폭발적인 사운드로 객석을 채울 전망이다. 'ONE.MAN.SHOW. : 고훈정 콘서트'는 5월 31일 열리며 오는 5월 9일 오후 3시부터 티켓 판매에 들어간다.

이어서 배우 김찬호가 '好riety : 김찬,호!라이어티 콘서트'로 6월 8일 금요일 밤을 책임진다. 이번 콘서트는 好(좋을 호)와 variety를 합쳐서 각양각색의 다양함을 자랑하는 공연으로 꾸며진다. 배우가 직접 선곡한 다양한 뮤지컬 넘버와 가요 등 다채로운 셋리스트를 자랑할 '好riety : 김찬,호!라이어티'는 인터미션 없이 90분간 이어진다. 콘서트 티켓은 오는 5월 10일 오후 2시부터 두산아트센터 홈페이지 및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6월 9일에는 'World Premire by 송용진 : 송용진 콘서트'를 개최한다. 배우 송용진은 뮤지컬 배우, 음반 프로듀서, 영화감독, 프로복서, 교수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는 직접 대본을 쓰고 출연은 물론 촬영과 편집까지 도맡았다. 특히, 송용진의 첫 단편 영화를 최초로 공개한다. 송용진 콘서트 티켓 오픈은 오는 5월 10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된다.
 
조형균, 송유택, 고훈정, 김찬호, 송용진 다섯 배우의 콘서트는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_클립서비스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