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12.2 금 15:48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공연장 in 광주] 봄날에 즐기는 감미로운 발라드 공연

- 문문 전국투어 콘서트 '사람 없인 사람으로 못 살아요'

가수 문문이 광주에서 콘서트 '사람 없인 사람으로 못 살아요'를 연다.

가수 문문은 '비행운'으로 역주행 신화를 일으키며 인디 음악 열풍에 새로운 획을 그었다. 그는 지난해 서울과 부산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어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그는 두 도시에만 개최돼 아쉬워했던 팬들을 위해 올해는 전국투어 콘서트로 더 많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광주는 그 투어의 출발점이다.

가수 문문은 "기타 하나, 앰프 하나 들고 찾았던 동네 그 사람들은 여전히 저를 기다려 주실는지 많이 궁금하다"며 "5월에 아카시아 향을 갖고 찾아뵙겠다"고 공연에 대한 설렘을 전했다.

문문 콘서트 '사람 없인 사람으로 못 살아요'는 5월 19일 광주 광산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어웨이크

- 선우정아X십센치 '2018 봄바람 콘서트'

'2018 봄바람 콘서트' 광주 공연에 가수 선우정아와 십센치가 참여한다. '2018 봄바람 콘서트'는 따뜻하고 싱그러운 계절에 어울리는 어쿠스틱 발라드, R&B 장르로 꾸며져 따스한 봄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공연은 MBC '복면가왕'에서 5연속 가왕을 차지해 화제를 모은 가수 선우정아와 국내 인디 음악계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십센치가 참여한다. 이들은 이색적인 조합으로 신선함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018 봄바람 콘서트' 광주 공연은 5월 22일 광주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와이투이엔티

- 브라운아이드소울 전국투어 콘서트 ‘SOUL WALK’

남성 중창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이 광주에서 콘서트 ‘SOUL WALK’를 연다.

이번 공연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이 2010년 개최한 ‘SOUL BREEZE’ 이후로 8년 만에 여는 봄 콘서트이자 2년 만에 여는 전국투어 콘서트다. 또한 이번 ‘SOUL WALK’의 타이틀은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이 직접 타이틀을 선정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은 방송 활동을 하지 않는 그룹인 만큼 어떤 화음과 가창력을 선사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전국투어 콘서트 ‘SOUL WALK’ 광주 공연은 6월 16일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열린다.

사진제공_장터미디어

문선혜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