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4.2 목 22:24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네버 더 시너’ 배우가 포장한 특별 선물 제공4월 15일까지 DCF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에서 공연

연극 ‘네버 더 시너(Never The Sinner)’가 9일 마지막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마지막 티켓 오픈은 ‘네버 세이 굿바이’이라는 할인이 추가됐다. ‘네버 세이 굿바이’ 할인은 1인 1매로 예매 가능하며 단, 5일 동안 조기 예매 시 특별 40% 할인을 진행한다. 오는 4월 13일 8시, 4월 14일 7시, 4월 15일 6시 공연을 제외하고 전 등급 모두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3월 역조공 이벤트를 구성했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13일부터 15일까지 공연이 끝난 후 특별 제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로 배우들이 직접 정성스럽게 선물 포장까지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는 커튼콜 촬영 데이를 진행한다.

연극 ‘네버 더 시너’는 존 로건(John Logan)이 첫 번째 집필한 연극으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받으며 사랑받고 있다. 작품은 사형제도에 대한 끊임없는 논란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최종 판결을 보여주지만, 관객은 각자가 가진 신념과 극 흐름의 이해에 따라 저마다 다른 판결을 내놓을 수 있어 흥미롭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 초연인 연극 ‘네버 더 시너’는 배우 윤상화, 이도엽, 이현철, 성도현의 노련한 연기력과 배우 박은석, 조상웅, 이율, 이형훈, 정욱진, 강승호 등의 패기 넘치는 열연으로 무대를 꽉 채운다.

연극 ‘네버 더 시너’는 4월 15일까지 DCF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달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