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0.20 화 15:29
상단여백
HOME 댄스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 ‘제2회 태권도복왕 선발대회’오는 2월 2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K 아트홀에서 공연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가 ‘아이누리와 함께하는 제2회 태권도복왕 선발대회’를 개최했다.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 측은 18일 ‘아이누리와 함께하는 제2회 태권도복왕 선발대회’ 당첨자들을 공연에 초대해 시상식을 개최한 사실을 밝혔다. ‘킥스’ 시즌3 공연에 초청된 수상자들은 지난 18일 공연 관람 후 배우들과 특별 기념 촬영 및 ‘아이누리 온라인샵’의 주력 상품인 ‘키 성장 플러스’를 포함 ‘아이누리 포거트’, ‘아이누리 비타D’ 등을 상품으로 수령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초청된 당첨자들은 지난 1월 23일부터 2월 9일까지의 이벤트에 응모한 1등부터 3등까지의 수상자들로 해당 이벤트가 진행된 ‘킥스’ 시즌3 공식 SNS의 댓글과 좋아요 수를 통해 선발됐다.

공연은 태권도를 소재로 흥미로운 스토리와 트램펄린 등을 사용한 액션 신,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유기적으로 변화하는 ‘인터렉티브’ 홀로그램 영상을 전격 도입했다. 특히, 전 배우를 서류 전형과 오디션 전형을 거쳐 대한태권도협회 국가대표 시범단으로 구성했다.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는 오는 2월 2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K 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