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6 금 13:52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콘서트 ‘1st 섹시동안클럽 CONCERT’ 쓰릴미부터 프로포즈송까지 섹시아재 매력에 빠질 시간1월 12일과 13일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공연

콘서트 ‘1st 섹시동안클럽 CONCERT’가 개최를 앞두고 동료 스타들의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콘서트 ‘1st 섹시동안클럽 CONCERT’는 배우 최민철과 최수형, 문종원, 양준모, 조순창, 김대종으로 이루어진 팀이다. 이번 콘서트는 ‘섹시동안클럽’의 첫 단독 무대다.

스타들의 응원 메시지는 ‘섹시동안클럽’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신화 김동완과 테이, 김동준, 빅스 켄, 김선영, 김우형을 비롯해 뮤지컬 ‘모래시계’ 팀과 가수 정엽까지 축하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김동완은 “화려한 멤버로 구성되어 있는 섹시동안클럽의 콘서트 축하한다. 좋은 곡들과 재미난 에피소드들로 관객 여러분을 즐겁게 해 드릴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전했다.

콘서트 ‘1st 섹시동안클럽 CONCERT’ 출연 배우들은 콘서트 연습에 열중하고 있다. 배우 양준모와 조순창은 뮤지컬 ‘쓰릴미’의 주요 넘버로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스트는 배우 최현주와 린아가 ‘섹동클’의 뮤즈로 나선다. 12일 공연에는 배우 최현주가 무대에 오르며 13일에는 린아가 멤버들과 함께한다.

‘섹시동안클럽’은 뮤지컬 ‘시라노’의 주요 넘버를 개사해 ‘셀카동맹’의 뒤를 이을 ‘섹동클’만의 주제곡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넘버 ‘Look down’과 뮤지컬 ‘시라노’의 넘버 ‘거인을 데려와’ 등 멤버들의 대표 작품의 주요 넘버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인다. 특히, 팬들을 위한 프로포즈 송으로 잊을 수 없는 무대를 선물할 예정이다.

‘섹시동안클럽’의 첫 단독 콘서트 ‘1st 섹시동안클럽 CONCERT : 일곱 가지 유혹’은 오는 1월 12일과 13일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PL엔터테인먼트, ㈜솔트이노베이션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